[2022년 7월 3일] 이용약관 개정 안내공지 - 168cm


공지

뒤로가기
제목

[2022년 7월 3일] 이용약관 개정 안내

작성자 168cm(ip:)

작성일 2022-07-03

조회 578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168cm 회사는 포인트/적립금 및 쿠폰과 관련하여 다음의 사항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.




●개정된 이용약관


제25조 (쿠폰/적립금/마일리지 제도의 운영)  

① "몰"은 "이용자"의 "몰"의 이용, 재화 등 구입, 이벤트 참여시 경품 등 "몰"이 제시한 사용가능 조건을 달성한 경우, "몰"의 정책에 따라 "이용자"에게 정기적으로 쿠폰/적립금/마일리지제도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.

② "이용자"가 명시적으로 쿠폰/적립금/마일리지의 부여 중단을 요청한 경우를 제외하고, "이용자"가 동의한 약관 및 "몰"의 정책 상 쿠폰/적립금/마일리지 부여의무가 있는 경우 "몰"은 이용자"에게 쿠폰/적립금/마일리지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.

③ 적립금 및 마일리지는 “몰”이 "이용자"에게 “몰”의 정책에 따라 부여하는 결제수단을 말합니다.

④ 쿠폰은 “몰”이 "이용자"에게 “몰”의 정책에 따라 일정액 또는 일정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수단을 말합니다.

⑤ 쿠폰/적립금/마일리지는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소멸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1. 사전에 명시된 쿠폰/적립금/마일리지 유효기간이 경과하는 경우

2. 쿠폰/적립금/마일리지 사용가능 조건 및 소멸에 대한 내용이 별도로 공지된 경우

⑥ "이용자"가 명시적으로 카카오톡 통지를 거절한 경우를 제외하고, "몰"은 쿠폰/적립금/마일리지의 발급 시 및 쿠폰/적립금/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이 지나기 전에 유효기간의 도래, 유효기간 내 사용방법 등을 "이용자"에게 카카오톡으로 통지합니다.

쿠폰/적립금/마일리지 유효기간 내임에도 불구하고 "몰"의 귀책사유로 상품 등의 공급이 전면 중단되는 등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, "몰"은 "이용자"에게  쿠폰/적립금/마일리지에 해당되는 금액 전액을 환불합니다.

⑦ 쿠폰/적립금/마일리지의 제공 및 사용 등과 관련한 사항은 이용 약관 또는 "몰"의 운영 정책이 정한 바에 따릅니다.




- 개정약관 내용에 대한 이의제기 및 문의는 168cm 문의게시판 혹은 채팅상담으로 문의주시면 해당 사항에 대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-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
- 개정약관에 대해 별도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시는 것은 개정된 약관에 동의 , 168cm 서비스 이용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.


위 안내사항 확인 부탁드리며, 더욱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는 168cm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고객센터

1811-8696
평일 : 09:00 ~ 17:00
점심시간 : 12:00 ~ 13:00
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